한도의류 조영광: 왕홍 브랜드

왕홍은 무섭지 않다
나는 항상 큰 의혹이 있었다.
그물
장대혁, 그리고 천왕형수 설리의 돈 부인, 이런 왕홍
브랜드
과연 새로운 산업을 이끄는 것은 아닐까? 다음 트렌드 아닐까? 이 생태가 번영하지 않을까? 그 당시의 인터넷 브랜드 같은 새로운 세력이 형성되지 않을까?
지난주 에 기자들 이 인터뷰 했다
도의집
조영광 회장, 조조 씨는 전기상 노인 답변에 대해 그의 해설에 대해 왕홍 브랜드라는 집단이 상업생태상의 위치에 있어서 더욱 뚜렷한 견해를 가졌다.
우리는 당시 질문에 "장대혁 같은 왕홍 브랜드도 여장을 하고 판매량도 괜찮았고, 한모두가 이런 인터넷 성숙브랜드에 위협을 주지 않을까"고 말했다.
나는 조씨가 “ 왕홍이 새로운 세력으로 삼으면 안 된다 ” 라는 말을 할 줄 알았는데, 생각도 하지 않았고, 왕홍이 우리에게 위협을 주지 않았다고 쉽게 말했다.
다음은 이 말이 더 놀랍다.
왕홍 은 사실 그 해 의 타악 브랜드 였 다. 그들 은 아직도 우리 당시 의 길 을 걷 고 있다. 그들 은 심지어 브랜드 천장 보다 더 낮다! 나 깜짝 놀랐다!
왕홍, 생방송은 다음 시대의 주류로 여겨졌고, 현재 가장 선진적인 생산력으로 가장 폭발적인 수단이지만, 이런 생태토양에 기반한 브랜드에 비해 잘 보이지 않았다.
왜요?

브랜드 의 몰락 은 운명 이다
우리는 돌아서서 타오타오 브랜드의 발전 패턴을 살펴보았다. 당초 유량홍리, 타오브랜드의 발전으로, 전통기업은 전기업체를 어떻게 하는지 모르지만, 타오브랜드는 인터넷에 익숙한 것을 이용하여 타오보에 대한 각종 도구에 대한 성숙한 운용으로 빠르게 성장하도록 했다.
이 물건들은 끝까지 말하자면, 사실 유량 우세를 세웠다!
그러나 유량 우위 가 더 이상 없 을 때 브랜드 를 맞 쳐 마케팅 을 했 다. 대량 의 타악 브랜드 가 끝났 을 때 당시 대 연회 를 파견 해 여러 전통 마케팅 게스트 를 들 었 다. 그 중 정위 에 대한 이론 을 들 고 폭발 현장 이다.
브랜드와 마케팅을 마치고 나중에는 또 공급 사슬을 맞춘 한도의사는 2013년 초반에 공급사슬의 개조를 완성했다. 이는 미래의 경쟁에서 이기고 이듬해 쌍십일 중 우승을 차지했다.
그렇다면 오늘의 왕홍 브랜드는 결국 유량의 우위에 생중계, 웨이보, 쇼를 하고 활동하는 것은 사실 새로운 유량 창구를 개설한 것이다.
사실 생각해보면 왕홍 브랜드의 옷이 얼마나 좋다는 소문이 드물다. 품질이 좋고, 스타일이 많이 유행하고, 고객 체험이 얼마나 좋은지, 공급 사슬이 우수하다는 것을 듣고, 모두들 이야기하는 것이 시종일관 현상이다. 그녀는 매우 많은 상품을 팔았는데, 그들은 또 얼마나 기이한 연기를 선보였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유량 메커니즘이지 브랜드 메커니즘이 아니다.
브랜드 하나 만들어야 하는데 뭐가 필요해요?
조영광은 한 브랜드가 3차원, 첫째, 공급 체인 안정, 호흡도 좋고, 둘째, 브랜드 전파, 3위, 판매 능력이 좋다.
타오브랜드도, 왕홍 브랜드도, 사실 세 번째 능력은 우세하고, 브랜드 마케팅과 공급 사슬의 제조는 하루가 아니라 누구도 대신할 수 없다. 이것은 다른 사람이 대신 운영하거나 서비스상)이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모색할 수밖에 없다.
그리고 오늘 환경은 몇 년 전과 또 달라졌습니다. 왕홍과 생방송 이익이 또 짧았습니다. 생각해보세요. 오늘 네가 연기하는 것을 보고, 내가 얼마나 볼 수 있을까요?
반년 후면 또 보고 싶죠? 얼마나 오랫동안 당신의 얼굴을 지켜볼 수 있을까요? 소비자는 심미피로가 있습니다. 당신이 생방송의 목적을 통해 소비자를 교육하는 것이 아니라 매일 당신의 교육을 듣고 반년 동안 들을 수 있겠습니까? 그들은 성숙해졌습니다. 자신들의 심미관념이 있어서 매일 보고 싶습니까?
물론 새로운 사용자 가입이 끊이지 않는다. 하지만, 이제 망홍 소속사들이 장대혁을 복제하고 싶다면, 몇 백 개의 송곳 얼굴을 모두 생방송, 경쟁도 비참하고, 당신은 개성 있고, 당신이 욕하는 방식이 새로워졌지만, 당신보다 더 까칠한 사람이 많아졌으니, 어떻게 사용자를 붙잡아야 하는가?
그해 타래브랜드가 일어났을 때, 중요한 놀이법이 있는데, 바로 그림에 큰 시간을 내려왔고, 많은 점포가 매우 촌스러웠을 때, 그들이 한국거리 촬영에 갔을 때, 전문 사진작가, 예쁜 리콩을 찾아서 회전률이 빠르게 높아졌다.
하지만 빠르게, 많은 점포는 이런 방법을 배우고, 마두와 전문 촬영사들이 탄생해 전환률도 낮아졌다.
타오바오 전체의 사진 수준이 향상된 후 경쟁력이 별로 없다. 몇 백 개의 송곳 이 생중계될 때 너도 경쟁력이 없다.

{page ubreak}
왕홍 복사?
경쟁력은 어디일까? 공급사슬과 쇼핑 체험에서 빠른 속도로 우세를 세울 수 없고, 명일황화가 되기 쉽다.
하지만 하필 연쇄 공급 우세 면에서만 몇 년 동안 맷돌을 하지 않고 공장은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
그래서 조영광은 지금의 왕홍 브랜드, 천장이 당시보다 더 낮다고 말했다.
이들은 배당금이 짧고 문턱이 더 낮아졌고, 규모화 복제는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물론 전통적인 브랜드를 비교하면 브랜드와 왕홍브랜드가 모두 경로가 없다면, 그것은 그들의 천장이 낮은 다른 원인이다. 루트가 없다. 당신이 물건을 파는 사람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무도 당신을 위해 자원을 만들어 주는 브랜드가 없다.
어쩌면 미국 왕홍들은 송곳 크기 흉노선을 걷지 않고 전문가로 기대고 있으며, 중국의 왕홍은 앞으로 점점 전문화되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
이것은 좋은 각도인데, 왕홍 브랜드의 문턱을 더욱 높게 하고, 모든 문턱이 높은 업종, 천장도 높고 문턱이 낮은 업종, 천장이 낮다는 것은 규칙이다.
그래서 왕홍 브랜드들은 장대혁과 설리를 공부하지 말아야 하며 장대혁의 사고를 안고 왕홍 산업을 하는 것은 득실이 없을 것 같다.
물론 매품 측면에서 천장을 만난 뒤 장대혁이나 설리와 다른 노선은 걸을 수 있고, 연예계에 들어가면 예능 능력이 사레가 들린다면 문턱이다.
하지만 조영광은 왕홍 브랜드를 잘 보지 못했지만 왕홍과 생방송에서 포석을 만들었고, 왕홍 생방송을 전문적으로 만들었고, 왕홍, 달인, 모델이 생방송으로 생중계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는 이러한 유량 경영 도구로 간주하는 것은 유익하지만 이것이 전복성 장난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조씨의 전복성 장난법은 2급 생태로 매년 100개 브랜드를 부화시키는데, 무섭지 않아요? 지난주, 알리바바참모장증명, 조영광의 2급 생태를 전문적으로 파견하여 한모두를 살펴보고 경험을 총결한다.
이렇게 신비한 2급 생태는 무엇인가? 기자가 계속 주목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말라서 종이 조각이 된 사람은 큰 가슴을 가진 비양미는 속할 수 있다
- 매일 첫머리 | 기업 내 생동력 대외 무역 주체 다원을 강화하여 중국 개방 프로세스를 해석하다
- 회사 뉴스 | 결혼 새
- 회사 뉴스 | 탐로자 상반기 순리 증가 230% 야외 운동 시장 을 일깨워야 한다
- 뉴스 택배 | '국물 붐 '중생 이녕거리 나이키 아디가 얼마나 남았나요?
- 매일 첫머리 | 미면은 중국 시장을 잃고 미면의 대행이 아니다
- 매일 첫머리 | 복장 강호 가 여러 세대 ‘ 국조 ’ 를 국외 ‘ 빠른 유행 ’ 을 추방하다?
- 매일 첫머리 | 사람들이 점점 옷을 사지 않는데 방직 공장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 회사 뉴스 | 고단 야외 브랜드 시조새 완성 프랑스 기행 브랜드 박리
- 회사 뉴스 | 안달력 추진'품종제'는 상품 내용을 통해 젊은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
- 부원혜는 수영복에 의해 "통증"을 맞았다.
- 칠패, 칠필 늑대 등 민파 남성복 브랜드 개시'지능시대 '
- 국가 정책 이호 전기상 은 모아 시장 의 주요 성장점 으로 변한다
- 귀인조 독창적 수상 경로 다계 연합 유쿠 달리기 기록 영화
- 이우춘 디자이너 Alexander Wang 연명 티셔츠 출시
- 인터넷 + 복장: 전통 국한을 깨고 산업 전환형 실현
- 사치품은 어떻게 관광 소비상기를 발굴합니까?
- 전이모기, ABC420 은 무슨 불싸움
- “ 블루 바다 ” 가 ‘ 홍해 ’ 에 들어간 아동복 업계의 새로운 바람구멍이 이미 도착했다
- 리우 올림픽 스포츠 브랜드 가치 리스트 Day2 중국 브랜드 강세 진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