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추 개성 분장 특별한 너
너는 너야, 하루가 가장 특별한 너.
그래서 언젠가 누군가가 되리라고 생각하지 말아요.
너는 모르기 때문에 다음 초는 누구의 눈에서 가장 특별한 사람이야.
오버 코트
스웨터 의 멋있고 정정하다
시폰
긴 치마의 찰랑찰랑하고 부드럽고 선명한 대비를 형성해 과감하게 시도해 패션을 추구하는 당신은 더욱 남다르게 변했다.
대라운드 디자인이 오메 트렌디한 트렌디함을 뽐내며 크로스 지퍼가 편하고 벗기 편하면서도 특이한 아이템이다.
밑단이 살짝 벌어져 버드나무 꽂는 유성그늘의 정교한 정교함.
박쥐 잉글랜드 체크 셔츠
길바람의 솔직한 소탈함은 영원한 ‘패널 ’을 좋아하는 젊은이들의 가장 사랑.
스쿨풍의 잉글체크는 도형과 충돌 컬러의 완벽한 결합을 충분히 활용해 대범한 디자인으로 심플한 디자인을 활용해 아무리 잘 어울린다.
이 셔츠의 장점은 가오리 소매를 벗고 원래 셔츠의 깜찍한 형태로 캐주얼한 바람을 마음껏 보여줬다.
{page ubreak}
통근 등롱소매
니트
약간 사랑스러운 미모들은 자신이 휘두르지 않는 ‘바이바이바이육 ’에 대해 고민, 운동을 하고 싶지만 근육이 생기는 것을 두려워한다. 슬럼프를 바르고 싶지만 건강에 해롭다.
고민하지 마! 적당한 니트 하나만 찾으면 잘 가릴 수 있어. 안녕! 등롱소매의 등장은 복성이다.
부스스한 소매가 높은 옷깃으로 우아한 궁중 풍채가 돋보였다.
프릴의 포인트는 더욱 사랑스러움을 더해 볼 수 없는 달콤한 우아함을 더했다.
클래식 롱 스트라이프 캐주얼 셔츠
우리는 스트라이프가 클래식의 유행이라고 자주 말하지만 유행 중 클래식도 좀 지루할 것 같다.
작은 편성으로 추천한 이 스트라이프 셔츠는 가로 줄무늬와 세로 두 가지 원소를 융합해 놓았다.
패션
날씬해 보이네요! 화려한 컬러가 오미식의 대기를 돋보이게 해 청록색 미니스커트에 맞춰 트렌디한 분위기를 더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