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생얼은 생얼이 아니라 파운데이션으로 완벽한 생얼을 만들어요.

2012/8/24 9:29:00 82

누드메이크업메이크업디자인파운데이션


말하다누드 메이크업, 아마 어떤 친구들은"민낯"과 등호를 그릴 것이다.그럼 잘못하셨네요.누드 메이크업은 화장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마치 화장을 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평소보다 훨씬 정교해졌다.주로 화장이 산뜻하고 자연스러우며 가장 정성껏 수식하지만 일부러 화장한 흔적은 없다. 중점은 파운데이션이 얇고 얼굴색이 단아하면 된다.


이제 우리 함께 정교한 누드 메이크업을 만들어 봅시다!


누드 메이크업 중 파운데이션은 얇고 투명하며 촉촉해야 하며 피부의 건강, 자연, 통기 감각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누드 메이크업을 잘 하려면 먼저 베이스부터 시작해야 한다.그렇다면 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 파우더 또는 당면 중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할까요?


파운데이션을 사용할 때는 커버력이 좋지만 항상 얼굴이 두껍고 수식감이 강해 누드 메이크업의 취지에 어긋난다.습성파우더는 느낌과 파운데이션의 효과가 별로 없다. 건성파우더는 일반적으로 화장을 정하는데 사용되는데 총체적으로 말하면 여전히 너무 두껍다. 당면은 바를 때 늘 강도를 잘 파악하지 못하고 마지막에는 두꺼운 파운데이션으로 장식한 얼굴이다.파운데이션은 상대적으로 얇고 얇아 누드 메이크업의 얇고 윤기 있는 효과에 맞지만 커버력은 조금 떨어진다. 하지만 여기에서 얼굴에 작은 흠집이 있다면 베이스를 바른 후 컨실러로 커버하면 된다고 알려준다.파운데이션의 가볍고 투명한 효과도 최근 몇 년간 메이크업 마스터들과 스타 명원들이 열광하고 있다."진실한" 자신이 되어"가면"을 지우고 베이스부터 시작한다.


  step1:


먼저 프라이머로 피부를 촉촉하게 한 다음 사용한다격리 크림, 우리의 메이크업 베이스는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우리 얼굴의 피부색도 교정할 수 있기 때문에 메이크업 전의 격리도 매우 중요하다.파운데이션 색상이 하얗게 질릴수록 좋은 것은 아니다. 자신의 피부색과 비슷한 파운데이션을 선택해야 자연스럽고 편안해 보인다.그냥 우리 손가락이나 파운데이션 브러시로 발라도 돼요.


  step2:


파운데이션의 커버 효과는 파운데이션보다 강하지 않지만, 우리는 컨실러를 이용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컨실러는 가능한 한 작은 면적으로 사용한다.얼굴의 잡티 부위가 건조할 수 있으므로 보습성이 있는 것을 추천한다. 브러시에 적당한 분량을 묻혀 필요한 곳에 바르고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드린다. 컨실러는 파운데이션처럼 펴서 바르지 않으면 효과가 뚜렷하지 않다.너무 두껍게 하지 말아야 더 자연스럽다.


  step3:


T자 부위는 우리 피부보다 밝은 1호 파운데이션으로, 우리 피부보다 어두운 1호 파운데이션을 볼 가장자리에 발라야 입체적인 얼굴을 만들 수 있다.색상별 파운데이션의 경계선은 반드시 부드러워 더욱 자연스럽게 해야 한다.


  step4:


누드 메이크업메이크업 파우더선택도 특히 중요합니다. 다색의 투명 파우더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파우더의 품질은 매우 섬세하고 투명도가 매우 높습니다. 얼굴의 광택감과 투과감을 덮지 않습니다. 또한 다중 색상은 우리의 피부색과 피부질에 따라 조절하는 역할을 합니다. 얼굴색을 더욱 건강하고 윤기 있게 하여 아시아 여성이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 관련 읽기

초가을 매혹적인 일본계 메이크업 만드는 법

패션 메이크업
|
2012/8/24 9:12:00
49

오일 페이스 비법 메이크업을 거부하고 완벽한 여신이 되어줄게요.

패션 메이크업
|
2012/8/23 8:54:00
40

검은 피부 MM의 구원자 교묘한 화장법 순식간에 하얗게 부미

패션 메이크업
|
2012/8/23 8:47:00
137

가을 펄 아이섀도 사용 비법 화려한 패션 3D 미녀 만들기

패션 메이크업
|
2012/8/21 8:38:00
99

패션OL 신속 화장법 아름다움은 빠르고 무결점

패션 메이크업
|
2012/8/21 8:26:00
112
다음 문장을 읽다

기괴한 핸드백

기괴한 핸드백은 패션 아이템으로, 양멱, 케트 왕비, 유옥령은 기괴한 핸드백 을 함께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