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녕계의 변신
편자는 몇 년 전 이녕 회사의 브랜드 대리회사 중국 동향을 팔았으며, 올해 홍콩에서 출시된 안달은 상하이에서 새로운 회사를 투자하고, 각축브랜드를 대리 시장에 투자한다.
올해 중국의 동향은 홍콩에서 단독으로 출시되어 시가가 이녕에 가깝다.
최신 소식은 리닝이 탁구 설비 업체를 인수하는 것을 제안했다.
‘ 이녕계 ’ 의 변화 원인은 어디에 있는가?
대리와 주영의 두 다리에서 오로지 전문 운동의 브랜드를 만드는 데 어떤 전략이 있을까?
베이징 통주 이녕원, 이녕사 올림픽 전략 브리핑.
장지용은 색채가 밝고 아름다운 노란 리닝의 저고리를 입었고, 그는 원래 깨끗한 턱에 수염 한 움큼을 더 냈다.
이것은 38세의 장을 매우 운동해 보이게 한다.
"이녕사는 2008년 내 전략적 자리로 첫 번째는 전문적인 스포츠 용품에 미치지 않는다. 둘째는 운동과 관련된 브랜드에 집중하고 있다. 어떤 운동 분야에서 더욱 앞서가는 스포츠 브랜드를 앞서고 있다"고 말했다.
장지용은 한 마디로 이녕 최근 여러 동작에 대한 의문을 해명했다.
이녕을 둘러싼 논란이 많았다.
올해 7월과 10월에는 중국 동향을 앞세워 항구에서 발행하며 두 회사의 예고한 2007년 실적 증가는 모두 60% 이상이었고, 이녕은 최근 연래 증가는 40%를 넘지 않았다.
‘늑대 ’성의 추격자와 나이크, 아디다스 등 선두자 사이에 이녕이 끼었다.
이날 상장시가가 300억 항만 위안에 육박하고 이녕을 뛰어넘는 중국 동향은 이녕학과의 핵심 일원이다. 이녕은 왜 2005년 7월 4500만 위안의 저가로 이 우량자산을 팔았을까?
아쉽다: 첫 10억 원 현재 중국 동향 회장 진의홍 회장을 위해 장지용의 전임, 이녕사 첫 장문.
1988년 올림픽 몽쇄 이후 1990년 헬리오 사장 이경위 보조위원에서 2년 동안 휴양한 이녕 ‘단비 ’가 이녕사를 창립했다.
피패션은 원나라 체제 아래 한 운동화 회사 스니커즈의 진의홍으로 1991년 자신의 인마를 데리고 가맹했다.
밀월 기간은 5년째 계속되었다.
1996년 초, 이녕은 베이징, 광동, 연대 세 회사를 이녕스포츠용품 집단으로 합병했으며, 친임 회장 겸 총지배인, 진의홍 상무 부사장, 이녕은 구체적인 업무를 막론하고, 진의홍은 사실상 CEO 역할을 맡았다.
이닝은 세계 챔피언으로 전민의 영향력과 진의홍의 판매 재화로, 이닝은 매년 50%를 넘어 빠르게 발전했다. 1996년 매출액은 이미 6.5억 원에 달했다.
야심만만한 진의홍은 1997년 10억 원이 넘는 목표를 제시했다.
이녕은 진의적4년 시간을 보냈지만 1997년부터 2001년까지 이닝사의 매출액은 10억 원을 넘지 못했다.
이녕은 10억 위안이 바로 진천장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재삼 재삼 결심을 굳게 하고, 진의홍에게 ‘ 조수 ’ 를 찾아라.
진 씨는 장지용, 한 학재무 출신, 이미 이녕사 재무 총감으로 승진한 상하이인을 추천했다.
이녕 지분 7%를 보유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2 /3주권에 버금가는 2대 주주주였지만, 법인 대표로'여유'를 전임한 진의홍은 조만간 이녕에게 "이제 내가 필요 없어, 나 혼자 하자"고 말했다.
이것은 거의 필연적인 것이다: 장지용이 불을 세게 태워야 하며 진에 대한 정책의 변화에 대해 언급해야 한다. 그러나 이녕은 창업 원로 한 명을 떠나게 하고 싶지 않다. “ 나가지 마라. ”
이녕은 잠시 진부한 충동을 눌렀다.
그 당시 이녕은 이탈리아 카파와 협상 대리 협의: 이녕 채널을 빌려 카파가 중국 내륙 및 마카오의 독가사용과 경영권을 가지고 있다.
이닝은 이윤을 수확하고 카파가 세계에서 가장 잠재력을 갖춘 새로운 시장에 안전하게 착륙하고 있다. 이것은 ‘ 쌍쌍이이승 ’ 이라는 협력을 잃지 않는다.
이녕은 진의홍이 이 브랜드 대리사를 구성하고 운영하는 것을 제안하고 진재는 이녕에서 대우를 받는 동시에 진재신회사에 더 높은 비례지분을 점유하도록 했다.
그리고 이녕은 시기가 성숙하고 재창업을 차단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10억 위안의 매출을 위해 이녕은 대리 업무를 개척할 준비가 분명하다. 장지용 전 부정력은 주업에 쓰여 업무를 대행할 때 진의홍처럼 경험 있는 키잡이가 더 필요하다.
물론 진의홍 이직 재창업의 위험도 낮춰 서로의 정이 이어지고 있다.
이 양전미인의 결정은 도리에 의해서 진의홍은 거절할 수 없다.
이녕 2002년 이녕사는 첫 변신을 시작했다. 3: 베이징 이녕사, 이녕 브랜드의 연발, 생산과 판매, 장지용 영군, 베이징은 스포츠회사 (중국 동향 전신), 국제브랜드 대리, 진의홍, 상하이 일동 스포츠 회사, 스포츠 경영 대리 등 새로운 업무를 맡았다.
이녕학과는 처음으로 성형했다.
반면 이녕 회사의 지주 80% 를 지닌 진의홍 개인이 보유한 베이징 가리풍사는 20% 를 차지했고 경영과 재무상 완전히 독립했다.
사: 전공 스포츠 브랜드의 희생 을 확정 하지만 동향 초기 업적은 낙관적이지 않다.
카파와 5년 계약을 한 이녕, 일각에서는 주요 자금을 리잉 주 브랜드에 집중해 운영하고 있으며, 한편 나이크 아디다스와의 경쟁에서 카파의 디자인은 국가에 적합하지 않다.
2002년 동향 연간 영업액은 1700만 위안이다.
이어 2003년 장지용이 이녕을 이끌고 전력투입해 매출액이 처음으로 10억위안을 돌파했으며 12조76억위안 위안을 돌파했다. 무엇보다 이녕사가 홍콩에 출시할 계획이 정해져 2004년 6월 항항에 성공했다.
2004년부터 이탈리아를 중국 원소로 융합시켜 섹시한 ‘등 ’으로 변신해 내크 등 전문 스포츠 브랜드의 경쟁에서 트렌디스포츠의 신규 매출은 2004년부터 1.5억원을 돌파했다.
그러나 양자 실적 성장은 이녕과 동향 브랜드 위치의 거리를 숨길 수 없다.
이녕회사의 고문으로 로랑베그자문사의 건의는 장기적 가치 계획에서 중국 최고, 세계 일류 스포츠 브랜드를 겨냥한 이녕 패션패션의 움직임과 어울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2년밖에 남지 않은 카파의 대리권, 성장 이윤은 이녕회사의 전문 스포츠 브랜드 이미지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물론 로랑베그는 이녕이 지분을 팔라고 제안한 1년 반 이후 카파의 이탈리아 모사 베이티는 2006년 초 재무 위기를 예고할 것으로 보인다.
이 위기에서 진의홍은 3500만 달러로 카파가 내륙 및 마카오 브랜드의 영구 사용권을 구입했다.
이 영구사용권은 동향으로 출항한 뒤 증액이 크다.
2005년 7월, 이녕이 1년, 진의홍 및 부인이 93%를 지주한 상하이 태탄이 4481.4만원으로 이닝의 동향 80%를 인수했다.
이녕은 진의홍을 위한 환송파티에서 두 사람은 모두 크게 술을 마셨다.
이녕 회사의 독립 이사 왕아비, 두 사람의 가슴에 술에 젖어 눈물을 글썽였다.
이녕은 창업 후 두 번째 ‘사 ’를 시작했다.
상장할 때와 달리 이녕 진의홍 가족은 이녕사 내에서 근무하는 ‘ 사 ’ 를 권하고 이번 결정에 대해 이녕은 이미 출시된 이녕사가 이득최대화 (매각 전 이사회 평가를 거쳐 개인에게 “ 진의홍이 회사에 여러 해 공헌을 했다가 결국 이렇게 좋은 결과가 있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이것은 모두에게도 격려이다.
나는 모든 사람이 이런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
진의홍은 자신의 동향을 사서 이녕과의 관계를 연속시킨다. "나와 이녕사에 대해 모두 원만한 결말이다"고 밝혔다.
문제를 회피하지 않는 장지용은 “아쉬움이 있어야 얻을 수 있다 ”고 털어놓았다.
어쩌면 동향을 겪은 ‘사 ’가 첫 번째 장지용이 ‘사 ’와 ‘득 ’에 대한 인식을 깊이 건드렸다.
10월말 새 본부 통주원구 이녕사는 왕래하는 숭문문 신세계는 몇 개의 사무실을 보류했다.
레드 블랙스타일의 전문 디자인인 이녕원, 수영장, 실내 축구, 농구장 모두 갖추어져 있다.
예: 브랜드는 몇 년 동안, 이녕 회사는 항상 "우리 집"이라고 말했다.
이런 ‘ 우리 ’ 들 중에는 주동적이고 수동적이다.
기반 회사 와 국가 체육 총국 의 오랜 밀접한 협력, 이닝 은 베이징 올림픽 의류 협찬 상 에 대한 상대적 으로 베이징 시청 정부 공관 을 소홀 해 아디다스 와의 각력 에서 석패했다.
이런 부족한 장지용, 일방적으로 손을 내밀고, 국가체조팀, 탁구팀, 다이빙 팀과 함께 사격대를 합작할 뿐만 아니라 스페인, 아르헨티나 두 우승 농구팀에 손을 잡고, 스웨덴, 스페인 올림픽위원회를 이끌고 이닝오운 전략을 만드는 영웅팀.
한편, 이녕은 중앙 스포츠 채널 아나운서 패션을 협찬해 국내 올림픽 마케팅의 최대 미디어 자원을 포함해 2007년 초 정부 및 공관사무부를 만들어 장지용에게 직접 보고했다.
이녕이 떨어진 해외 브랜드 에이전트 모델은 안담과 중국의 동향을 참고해 후양자 상업의 이윤이 크게 늘어난 두 다리 중 하나로 항항구내 이녕에 대한 주가가 직접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한편, 피크는 6일 NBA 중국구 협력동반자 계약을 발표한 뒤, 이녕은 어떻게 NBA 중국 같은 마케팅 무대를 잃어버렸을까?
NBA 주석 스테인 스테인 스테인 (NBA) 회장은 물론 NBA 중국전을 창립할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정부 공관 능력을 바탕으로 유명한 진영정 (NBA) 중국을 압도했다.
“ 이것은 각 회사의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판정하지 않는다.
나에게는 이 2년이 가장 중요한 것은 올림픽을 하는 것이다. 내가 선택한 파트너, 선택한 것은 모두 올림픽과 관련된 것이다.
장지용의 눈에는 회사 결정이 가장 중요한 것은 소비자들의 선택이다. "소비자가 NBA 와 올림픽을 결합시킬 수 있을지 문제가 된다. 우리의 판단은 아직 그럴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올림픽은 이녕의 단계에 불과하며, 장지용은 NBA, 올림픽이든, 다른 어떤 것도 이녕이 계약하는 그런 중요한 운동자원을 포함해 자산일 뿐, 자산은 이녕의 브랜드전략을 결정할 수 없다.
“당신이 이 기회를 위해 전략을 결정한다면 회사에서는 할 수 없을 것이니, 이 자산이 반드시 무엇을 가져다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만약 당신의 전략이 정확하다면, 많은 선택이 있다면, 시간마다 더 많은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면 이녕사는 브랜드전략을 전문운동의 의지로 정하고 시장 조사 연구에서 나온다.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이 이렇게 적게 운동인구가 많지만, 이렇게 급증한 운동제품 구매력은 국내 소비자들이 물건을 살 때 그것을 운동복으로 삼지 않고 브랜드로 하는 이유다.
그래서 이닝은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먼저 사후에 얻을 수 있다.
이녕 회사의 자산은 이녕 브랜드를 더욱 운동하고 전문화시키는 수단일 뿐이다.
이녕은 11월15일 저녁, 회사는 이미 3억 05억 원을 지불하고 상해 적쌍희그룹 유한회사 57.5% 의 지분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녕 공고는 후자가 유명 탁구 기재 제조업체로, 이 수매는 중국에서 빠른 성장하는 탁구와 배드민턴 제품 시장의 지위를 높이고 이녕 브랜드의 전문적인 이미지와 다브랜드의 경영전략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미림 투행은 이녕의 공고에 동의한다고 밝혔다.
비록 붉은색 쌍희 2006 재물 의 재물 을 점령 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 및 제9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 개최
- 전시회 뉴스 | 세계 산업 의 새로운 추세 를 모두 탐색하여 ‘ 일대 일로 ’ 방직 협력 포럼 이 성대하게 열리다
- 협회 동태 | 70년 연마에 연마하여 중국 방직업이 세계 정상의 노정을 점검하다
- 협회 동태 | 중방원: 63년 변화 행렬 불변의 전승과 사명
- 매일 첫머리 | 공화국 창립 70주년: 방직자 영예기념장!업종의 자랑
- 구두시장 | 구두도 검은 과학기술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컨트롤 구두 세계 최초!
- 추천 | 세계 경제와 환경대회,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지능 지온 구두 경염 만장!!
- 즉시 뉴스 | 노동력 수익: 캄보디아 방직 의류 공장 또 임금!
- 세계 시각 | 파키스탄 방직공장 협회는 정부가 면화 관세 수입 취소를 촉구했다
- 업종 주식 시장 | 항주 다프니 주가가 붕괴된'운락'의 신 왕과 이런 거.